공지사항
2017학년도 전기 내국인 학부 신(편)입생 학생증 신청안내 |
바로처리실(One Stop Service Center)에서는 재학기간에 사용할 학생증 발급신청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.
1. 발급 대상 : 2017학년도 전기 학부 신입생 및 편입생
2. 인터넷 신청 및 신청서 제출기간 : 2017. 02. 01(수) ~ 2017. 03. 03(금) *마지막 날 인터넷신청은 16시까지 가능*
3. 신청서 제출처 : 전국 하나은행 지점(9-16시)
※ 출력한 신청서 각 장에 성명 및 서명 후 신분증(여권,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중 택1)과 함께 제출
※ 신청서 미제출시, 학생증이 미발급되므로, 인터넷신청 후 반드시 제출기간 내에 신청서 제출
4. 신청방법
① 스마트카드 발급 사이트(http://ucard.khu.ac.kr)에 접속
② ID(수험번호)와 PW(주민번호13자리)를 입력하여 로그인
※ 수험번호는 원서접수처(www.uwayapply.com)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확인 가능
③ 로그인 후 좌측화면의 메뉴 “학부생 학생증 발급”을 클릭
④ 신청페이지에서 개인 기본 학사정보 확인
⑤ 사진변경 희망자는 “사진변경요청” 클릭 후 업로드(증명사진: 3x4cm)
⑥ “하나은행 발급신청 바로가기” 클릭
⑦ 신청페이지 작성 및 신청서 출력(신청서 및 개인정보의 제공/활용 동의서 등 총 9장)
⑧ 9장 각 신청서 출력물에 성명 및 사인(서명)하여, 신분증 지참 후, 전국 하나은행지점에 제출
5. 교부방법
- 교부일 : 추후 sms 문자 안내(3월말 교부 예정)
- 교부장소 : 청운관 1층 교내 하나은행(9-16시), 본인 수령(신분증 지참)만 가능
6. 유의사항
- 신청기간 외에 신청시, 신청방법이 변경되므로, 신청기간 및 신청서 제출기간 엄수
- 학기 중 상시발급가능. (단, 재학 및 휴학생만 가능하며 수료 및 졸업생은 학생증 발급 불가)
- 학기 중 상시발급일에 신청시, 학생증 교부일이 많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, 꼭 신청기간내에 신청
- 학기중 상시발급가능일은 추후 바로처리실 홈페이지에 예정
7. 문 의 :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바로처리실 (tel. 02-961-9335~7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