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2012-겨울 계절학기 운영계획 |
1. 수강자격 및 신청학점 : 소속대학 총장의 수학허가를 받은자 / 6학점 이내
2. 신청방법
가. 신청방법 : 학점교류 지원서를 소속 단과대학행정실에서 확인받고 후마니타스칼리지에 제출
나. 신청기간 : 2012.11.5.(월) 17:00까지
다. 신청장소 : 후마니타스칼리지행정실 (961-9311, 9340)
3. 수업일정 : 2012. 12. 24(월) ~ 2013. 01. 18(금), 16일, 주4일(월,화,목,금)
월 |
화 |
수 |
목 |
금 |
24개강 O |
25 성탄절 |
26 O |
27 O |
28 O |
31 O |
1/1 신정 |
2 O |
3 O |
4 O |
7 O |
8 O |
9 |
10 O |
11 O |
14 O |
15 O |
16
|
17 O |
18 종강 O |
※ 단, 12.25(화) 성탄절 및 1.1(화) 신정은 휴일인 관계로 다음날인 12.26(수)/ 1.2(수)에 수업진행
4. 개설대상교과목
가. 대상교과목 : 첨부파일 참조
나. 개설기준 : 수강신청 및 등록인원이 10명 이상인 교과목에 한함
5. 수강신청
가. 기 간 : 2012.11.15(목)~11.16(금) 10:00~24:00, 2일간
나. 수강신청경로 : 홈페이지 http://www.dongguk.edu 상단→ Udrims→학사정보→교과수업→계절학기관리→계절학기 수강신청 (※ 학번부여 : 11.14(수) 개별 공지예정)
다. 수강신청 가능학점 : 6학점 이내
라. 수강료 : 이론교과목 - 90,000/1학점당 , 실습교과목 - 105,000/1학점당
(단, 0학점인 자아와명상1,2의 경우 1시간 실습과목으로 산정함)
마. 수강신청 10명 미만인 교과목은 폐강 (1차 폐강 확정: 11.21(수) 동국대 홈페이지 참조)
6. 수강정정 및 추가수강신청
가. 기 간 : 2012.11.22(목)~11.23(금) 10:00~24:00, 2일간
나. 수강정정경로 : Udrims→학사정보→교과수업→계절학기관리→계절학기 수강신청
다. 수강신청교과목 : 최소 수강신청 결과 1차 폐강된 교과목은 제외
라. 유의사항
- 최초 수강신청 결과에 따라 “개설예정 교과목”을 동국대 홈페이지 “공지사항”에 게시[11.21(수) 예정] 하오니 폐강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정정바람.
- 최초 수강신청을 하지 않은 학생도 정정기간에 추가로 수강신청 할 수 있음
7. 수강료 납부
가. 수강료 납부기간 : 2012. 11.28(수) ~ 29(목) 09:30~16:00, 2일간
※은행업무시간에만 납부가능
- 고지서 출력 : 11.27(화) 9:00시 이후 / Udrims→ 학사정보→ 등록→ 등록대상자선정→고지서출력
- 수납은행 : 신한은행 전국지점, 가상계좌 입금은 시간을 엄수할 것
※ 수업료 미납으로 수강인원이 미달(10명 미만)하면 폐강되므로 “교과목 확정 공고”를 홈페이지에서 확인(12.3 예정)하고 12.4(화)~12.5(수) 이틀간 Udrims로 폐강대체 신청바람
8. 개설확정 교과목 공고 : 2012. 12. 3(월) 예정
9. 수강취소
가. 취소기간 : 2012. 12. 20(목) ~ 2013. 1. 6(일)
나. 취소경로 : Udrims→학사정보→교과수업→계절학기관리→계절학기수강취소신청
다. 유의사항
- 수강취소는 상기 기간 외에는 불가
- 수강취소한 교과목의 수강료는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
10. 수강료 환불
가. 환불기준
구 분 |
일 자 |
환불기준 |
비고 |
개강 전 |
2012. 12. 20(목) ~ 12. 23(일) |
전액환불 |
|
1주차 |
2012. 12. 24(월) ~ 12. 30(일) |
수강료 5/6 환불 |
|
2주차 |
2012. 12. 31(월) ~ 2013. 01. 06(일) |
수강료 2/3 환불 |
|
3주차 이후 |
2013. 1. 7(월) 이후 |
환불 및 수강취소 불가 |
|
나. 환불예정일 : 2013. 1. 17(목) 예정
다. 유의사항
- 계절학기 환불은 환불예정일에 일괄 환불 예정
- 수강료 환불은 Udrims의 최종 수강내역 변경일자를 기준으로 함
- 수강취소 시 수강료 환불을 위해 반드시 환불 통장계좌를 Udrims에 입력해야 함
11. 성적처리 및 공시
가. 성적조회 및 정정기간 : 2013. 1. 22(화) 10:00 ~ 1. 23(수) 17:00
나. 학점교류생은 절대평가를 적용
다. 성적은 학생 소속대학으로 일괄 송부(성적표기는 100분율로 환산)
12. 기타사항
가. 학점 교류생들은 기숙사 이용 불가
나. 중앙도서관은 계절학기 개강일부터 종료일까지 이용 가능
중앙도서관 안내데스트 방문 후 특별열람증 발급(발급비 1,000원)
13. 운영일정
구 분 |
일 정 |
내 용 |
수강신청 |
2012. 11. 15(목)10:00 ~ 11. 16(금) 23:59 |
■재학생 6학점, 휴학생 3학점 이내 |
1차 폐강안내 |
2012. 11. 21(수) |
■수강신청 10명 미만 교과목 |
수강신청정정 및 추가 수강신청 |
2012. 11. 22(목) 10:00 ~ 11.23(금) 23:59 |
■폐강으로 인한 수강신청교과목 변경 및 삭제 ■기존 수강신청 하지 않은 학생도 수강신청 가능 |
수강료 납부 |
2012. 11. 28(수)09:30 ~11. 29(목)16:00 |
■이론교과목 : \90,000/학점 ■실습교과목 : \105,000/학점 |
2차 폐강안내 |
2012. 12. 3(월) 예정 |
■등록인원 10명 미만 교과목 ■홈페이지에 폐강 공고 |
폐강대체 신청 |
2012. 12. 4(화) ~ 12. 5(수) |
■폐강으로 인한 수강신청교과목 변경 |
개설 교과목 확정 |
2012. 12. 3(월) 예정 |
■등록인원 10명 이상 교과목 |
수강취소 |
2012. 12. 20(목) ~ 2013. 1. 6(일) |
■수강취소기간 이외 수강취소 불가 |
수업기간 |
2012. 12. 24(월) ~ 2013. 1. 18(금) |
■16일 수업, 주 4회(월,화,목,금) 수업 |
성적조회 및 정정 |
uDrims에서 확인 |
■ 2013. 1. 22(화)10:00~23(수)17:00까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