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2012학년도 하계계절학기 학점교류 안내
*단과대학 행정실 제출기한: 5월 24일(목) 17시까지
1. 추진 일정
구 분 |
기 간 |
비 고 | |
추천마감 |
‘12. 5. 29(화) 12:00까지 |
▪ 소속대학 담당부서는 국민대학교 교무팀 으로 신청자 명단을 일괄 송부함 | |
수업기간 |
‘12. 6. 22(금) ~ 7. 18(수) |
▪ 주 3회 수업 (월, 수, 금) ▪ 정규학기 주2시간 과목 → 1일 3시간 수업 ▪ 정규학기 주3시간 과목 → 1일 4시간 수업 | |
개설과목 및 시간표 확인 |
‘12. 5. 23(수) 17:00 이후 |
▪ http://kookmin.ac.kr → 학사공지 → 201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강의시간표에서 확인 | |
임시학번 부여 및 통보 |
‘12. 5. 29(화) 15:00 이후 |
▪ 국민대학교 교무팀 → 대상학생에게 개별 통보(Mobile Phone 및 e-mail) | |
관심과목 장바구니 담기 |
‘12. 5. 31(목) 10:00 ~ 6. 1(금) 17:00 |
▪ 종합정보시스템(http://ktis.kookmin.ac.kr) 로그인 후 학생이 직접 신청 및 열람 ▪ ID : 개별 통보된 임시학번 ▪ Password : 주민번호 뒤 7자리 ▪ 관심과목 장바구니담기는 수강신청 예비단계이며, 수강신청기간 내에 별도 수강신청을 해야 함 ▪ 기간 외 수강신청은 허용하지 않음 ▪ 강좌별 수강인원을 제한함 ▪ 사회봉사III, 해외영어어학연수, 해외영어문화체험연수, 해외중국어어학연수, 해외중국어문화체험연수, 해외대학 Summer Session, UC-Berkeley연수, 하이델베르그 교환학생프로그램, 동문기업현장체험, KMU-Samsung리더십 수강불가 | |
수강신청 |
‘12. 6. 4(월) 10:00 ~ 6. 7(목) 24:00 | ||
수강료 |
학점 당 80,000 원 |
| |
수강료 고지서 출력 및 등록 |
‘12. 6. 11(월) ~ 6. 13(수) |
▪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→ 수강정보 → 수강신청 → 우측상단의 “고지서 출력” → 우리은행 전국지점 납부 | |
폐강공고 |
‘12. 6. 15(금) 17:00 이후 |
▪ http://kookmin.ac.kr → 학사공지에서 확인 ▪ 개별통보 없음 | |
수강변경 |
‘12. 6. 18(월) 09:30 ~ 6. 20(수) 17:00 |
▪ 폐강과목에 한하여 수강변경 ▪ 국민대학교 교무팀(본부관 105호)으로 방문하여 수강변경 | |
환불신청 |
‘12. 6. 21(목) 17:00까지 |
수강료 전액 |
▪ 국민대학교 교무팀(본부관 105호)으로 방문하여 환불신청 |
‘12. 6. 22(금) 09:30 ~ 6. 28(목) 17:00 |
수강료의 80% | ||
‘12. 6. 29(금) 09:30 ~ 7. 5(목) 17:00 |
수강료의 50% | ||
환불금 송금 |
‘12. 7. 16(월) 이전 예정 |
▪ 학생 본인 계좌로 송금 |
2. 문의 : 국민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(02)910-4045 / jinsung@kookmin.ac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