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1. 추진 일정
구 분 기 간 비 고 신청방법 ‘09. 11. 27(금) ~ ‘09. 11. 30(월) ▪서울캠퍼스 : 본인 소속대학으로 2009. 11.30(월) 12:00시까지 학점교류 신청함 (전공지도교수, 학부장, 학장 날인 필수) ▪국제캠퍼스 : 학사지원과(중앙도서관 1층에 위치)로 2009. 11.30(월) 12:00시까지 신청함 (전공지도교수, 학부장, 학장 날인 필수) ▪제출서류 : 학점교류지원서(심화전공 또는 다전공 선택), 학점교류학생 추천서 ▪자격요건 : 성적이 3.00 이상인 자 수업기간 ‘09. 12. 21(월) ~ ‘10. 1. 20(수) ▪ 주 3회 수업 (월, 수, 금) 단, 2010학년도 신입학 가, 나군 실기고사 기간 중 2010. 01.06(수), 01.08(금) 수업은 2010. 01.05(화), 01.12(화)로 변경 진행한다. ▪ 정규학기 주2시간 과목 → 1일 3시간 수업 ▪ 정규학기 주3시간 과목 → 1일 4시간 수업 개설과목 및 시간표 확인 ‘09. 11. 27(금) 17:00 예정 ▪ http://kookmin.ac.kr → 학사공지 → 2009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강의시간표에서 확인 임시학번 부여 및 통보 ‘09. 12. 3(목) 15:00 이후 ▪ 국민대학교 교무팀 → 대상학생에게 개별 통보(Mobile Phone 및 e-mail) 수강신청 ‘09. 12. 7(월) 10:00 ~ 12. 10(목) 24:00 ▪ 종합정보시스템(http://ktis.kookmin.ac.kr) 로그인 후 학생이 직접 신청 및 열람 ▪ ID : 개별 통보된 임시학번 ▪ Password : 주민번호 뒤 7자리 ▪ 사회봉사III, 해외영어어학연수, 해외영어문화체 험연수, 해외중국어어학연수, 해외중국어문화체 험연수, 해외대학 Summer Session, 동문기업현 장체험, KMU-Samsung리더십 수강불가 수강료 학점 당 80,000 원 수강료 고지서 출력 및 등록 ‘09. 12. 14(월) ~ 12. 17(목) ▪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→ 고지서 출력 → 우리은행 전국지점 납부 폐강공고 ‘09. 12. 18(금) 17:00 예정 ▪ http://kookmin.ac.kr → 학사공지에서 확인 ▪ 개별통보 없음 수강변경 ‘09. 12. 21(월) 09:30 ~ 12. 23(수) 17:00 ▪ 폐강과목에 한하여 수강변경 ▪ 국민대학교 교무팀(본부관 105호)으로 방문하여 수강변경 환불신청 ‘09. 12. 18(금) 17:00까지 수강료 전액 ▪ 단, 폐강과목에 한하여 12. 23(수) 17:00까지 환불신청한 자는 수강료 전액을 환불 ▪ 국민대학교 교무팀(본부관 105호)으로 방문하여 환불신청 ‘09. 12. 21(월) 09:30 ~ 12. 29(화) 17:00 수강료의 80% ‘09. 12. 30(수) 09:30 ~ ‘10. 1. 5(화) 17:00 수강료의 50% ‘10. 1. 6(수)부터 ~ 환불 및 수강포기 불가 환불금 송금 ‘10. 1. 12(금) 예정 ▪ 학생 본인 계좌로 송금
2. 문의 : 국민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(02)910-4160 / jinsung@kookmin.ac.kr